본문 바로가기
Note

Kcar, 케이카로 중고 아반떼 산 후기

by 구라미 2022. 9. 30.



1. 동기

사실 몇년전까지만해도 굳이 운전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안했었는데 첫 개발자로 취업했을때 구리에 있던 사무실이 대중교통 접근성이 좀 떨어져서 자차를 타고 출퇴근 하시는 분들이 많았다. 그때부터 와 멋있다..
나도 운전 잘하고 싶다라고 처음 생각 했었다.


2. 구매전 손품팔기

딱히 화려한 신차를 사고 싶지는 않았고 운전을 잘 못하니 적당한 국민 자동차 아반떼를 사기로 결심한 후부터 매일매일 케이카에 상주하면서 살았다 다른 서비스들도 많긴 했는데 솔직히…누가 봐도 허위스러운 매물도 많고 약간 미심쩍은 차량들도 많아서 케이카만한 서비스가 없는 것 같았다.

원래는 md를 사려고 했는데 gdi엔진 별로라는 말에다가 피쉬테일 현상때문에 마음이 걸려서 이럴바엔 이럴바엔하다가 더뉴아반떼ad를 사기로 결심…

매일보다보니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차량들도 자꾸 눈에 들어와서 ㅋㅋㅋㅋ 예전에 차 종류라곤 하나도 몰랐는데 이제는 거리에 지나가는 차보면 무슨 차인지 연식 뭔지 단번에 알게되었다ㅋㅋㅋ


관심있는 차량들을 이렇게 찍어서 저장해놓고 있던 중
드디어 사는 곳 가까이에다가 맘에 드는 차량이 나와서
바로 홈서비스 구매를 신청했다


3. 구매하기
절차도 진짜 간단한게 걍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계산하고 보험 신청하고 보험증서 첨부하면 끝…
그리고 신청할때 정했던 원하는 날짜에 탁송 받을 수 있다. 나는 퇴근시간에 맞춰서 탁송 받았다



내 차는 4인가족이 이용하던 소유주 변경 없던 차량이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차량 내부도 되게 깨끗하고 꼼꼼하게 관리가 잘되어있었다.
카히스토리에서 몇 대 찍어둔 차량을 돈주고 조회했는데 케이카에 나온 보험이력이랑 똑같이 나와서 케이카가 진짜 믿을만하다고 생각했다…

앞으로 열심히 타구 다녀야지..ㅋㅋㅋㅋㅋ

 

 

댓글